안전놀이터 모음

진짜 마지막에 웃으면서 퇴장하는데 꽁머니1만원 멋지더라 파리는카타르 등도 잘한거야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감시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에펨자료낼름 그것도 모나코 시절이지 파리에서는 좆박았음 솔까

주위 다른 애들이 잘했지 음바페는 챔스에서 항상 아쉽더라

결승전 간것만 해도 잘한거긴해

이게 존멋이지 우린 최선을 다했고 후회는 없음 마인드

 꽁머니1만원

파리 돈쓰고 부터 챔스 최고 성적이 강인데 결승보낸것만해도 구단 역사상 최고 감독이지

부상투혼도 뭔가 멋있었다

축구에 만약은 없지만 가 좋은 기회가 더 많았던듯?

맹구노 유효슈팅 기회 많았지 키퍼가 노이어였을 뿐이고

맹구노 음바페가 완득 놓친게 큼

저런 감독을 원하는건데, 돌문에서 잡치고 가도 인정할 건 인정하고 누구보다 기쁠 상대팀에게 박수쳐주는 감독은 정말 멋진 거 같음.

히야 같기해도 잘하긴 했잖아

음바페 딱 중앙에서 찬스있을때 좆두였으면 구석으로 존나 잘찼을텐데

도봉산 

쌍투사 옆으로 벌린다음에 바로 리턴 받는거 딱 개좆두가 제일 좋아하는 찬스 

파리 영입 좀 화끈하게 하자

뮌헨 파리한테 개쳐발릴줄 알았음

집돌아온황구 

음바페가 찬스만 살렸었어도

경기 끝니고 투헬이인터뷰 도중에 메 영입설 물아보니까 존나 호팅하게 웃으면서 인터뷰 히는 거 보고 멘탈 좋다 느꼈음

 투헬 "우린 최선을 다했다"

보급형 기쁨

"이건 전투였습니다. 여러분이 를 통해 볼 수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밤 우리는 필드 위에서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결승전이니까요. 우리는 결과를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전 첫 골이 승부를 결정지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지난 몇 주 동안 보여준 우리의 경기력과 마음가짐이 자랑스럽습니다. 감독으로서 부탁할 수 있는 건 이것 뿐입니다.

저는 실망했지만, 많이 실망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가 먼저 득점했더라면, 우리가 대 으로 이겼을 것이라 봅니다. 우리가 먼저 골을 넣었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골문 앞에서 결정력이 떨어졌죠. 그래도, 우리는 유럽 최고의 팀에게 대 으로 졌습니다. 다시 싸우기 위해서는, 이 자질을 지켜야만 합니다.

 타락한선인 

근데 투헬 솔직히 잘했자너..

표정에 후회는 없어보이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업체


공지글


동영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