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놀이터

잉토중독치료센터 꼬마전도 펠릭스 배트맨배트맨토토 선발이였다면 전술로 메울 수 없는 선수들 실수와 퀄리티 차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감시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완전이적 의무로 넣어야지

 배트맨배트맨토토

지금 감독들 계약 얼마 안남거나 떠날 예정인 클럽들이 엄청 노릴듯 밑작업 슬슬 시작할 거 거은데

오늘 경기는 랖치가 자기들 색을 못보여준듯

너무 단기간에 몰아서 경기를 해서 체력이 소진되었는지 큰 경기 경험이 아직은 부족했는지

이세환 

파피스뎀바시세 공격진이 이건머 조별탈락 팀이랑 다를바가 없을 정도로 쓰레기 였고, 수비, 골키퍼에서 엄청난 실수로 골먹힘

그리고 무엇보다 실력차 애초에 전술적인 운용이 불가능 할정도로 맛탱이가 감 감독이 이것 저것 준비 많이 했지만 선수가 그것을 이행 못했음

본 감상으론 황희찬 주전 씹가능, 폴센 같이 못하드라

이세환 폴센 골결은 답없더라고요

이게 지금?

강블리 탈락했어도 전술은 봐줘야 될 거 아니여~

애들이 감정관리를 못하더만 어려서들 그런가

라이프치히는 희찬황남스타일이 필요하더라

 

솔직히 파리승은 뻔했다고생각하는데 그냥 꼬마가 아니 시메오네가 모우린호급 버러지짓을 해버렸는데

이켈 

작년 아약스랑 비교하면 어땠나요? 젊은 세대들이 팀을 이끄는 점이 마치 비슷해보여서요

이켈 그건 모르겠음 선수들이 너무 같이 못해서 걍 샬케 강 올라올 때 그 느낌 이였음

이세환 아 그렇군요 

아 아쉽네

타임머신 무엇

포텐 압둘라예 두쿠레는 에버튼과 계약에 개인 합의했다

 압둘라예 두쿠레는 에버튼과 계약에 개인 합의했다

 에 따르면, 프랑스 미드필더 압둘라예 두쿠레는 에버튼과 년 계약에 개인 합의를 했다 

세의 두쿠레는 최근 챔피언쉽으로 강등된 왓포드 소속이며, 이번 여름 완전히 나갈 생각이다 

왓포드는 이미 에버튼의 오프닝 비드를 거절했다 에버튼은 즉시 두 번째 비드를 할 의향이 있다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다른 언론 보도들과 반대로, 두쿠레를 그의 최우선 목표로 생각한다 

알랑은?

정승같이 벌어서 개같이 쓰는 구단의 대표주자인데 과연

 버는건 모르겠고 요즘은 개같이 쓰긴하더라

 에버튼은 구단주가 병신인가 이적위원회가 병신인가

감독이 병신인가?

약탄소년단 구단주는 천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업체


공지글


동영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